판매자 이용약관(브랜디)

본 판매자 이용약관(이하 “본 약관”)은 ㈜뉴넥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통신판매중개 서비스 이용에 대한 조건을 정하고 있으며, 서비스 이용자와 회사 간의 계약을 구성합니다. 따라서, 서비스 이용자는 본 약관의 내용이 서비스 이용자와 회사 간의 계약의 내용으로서, 인장을 날인한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음을 명확히 확인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를 등록 및 사용함에 있어서 본 약관에 따라 본 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이용정책 등에 구속되며 본 약관을 준수할 것에 동의합니다.

  1. 제 1 조목적

    본 약관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 판매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판매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2. 제 2 조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1.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 포함),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판매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판매회원 전용 페이지 초기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판매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2.회사는 판매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및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판매회원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판매회원의 확인을 구할 수 있습니다.
    3. 3.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판매회원 전용 페이지 초기 화면 또는 초기 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판매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사이트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판매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4.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판매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 후 14일 내에 개정약관에 대한 특별한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따로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판매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판매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또한, 판매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사와 판매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5.변경된 약관 조항 중 재화 등의 구매계약에 관한 조항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변경전의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매매계약을 체결한 판매회원이 변경된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상기 제3항에 의한 변경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변경된 조항이 적용됩니다.
    6. 6.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제 3 조용어의 정의

    1. 1.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 회사가 판매회원에게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판매자 :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판매하는 회사의 회원을 의미합니다.
      3. 할인쿠폰 : 물품을 구매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물품대금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회사가 발급한 증표를 의미합니다.
      4. 사이트 : 회사가 컴퓨터, TV 및 휴대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사이트에 대한 안내
        사이트명 웹사이트 주소 비고
        브랜디 http://www.brandi.co.kr
      5. 브랜디셀러관리자 : 회사가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판매 관련 서비스(상품등록, 상품매핑, 배송관리, 정산관리 등)를 이용할 수 있는 판매회원 전용 페이지(브랜디 어드민)를 말합니다.
      6. 셀러명 :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판매회원의 공식 스토어 명칭으로, 회사가 부여한 도메인을 의미합니다.
      7. 판매수수료 : 재화 등의 판매와 관련하여, 판매회원이 회사에 지급하는 수수료를 말합니다. 단, 회사와 판매회원 사이의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 이에 따릅니다.
      8. 서버이용료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서버 이용료로서, 판매회원이 회사에 지급하는 금전을 말합니다. 단, 회사와 판매회원 사이의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 이에 따릅니다.
      9. 부가서비스이용료 : 회사의 서비스 중 판매회원이 이용하는 부가서비스와 관련하여, 판매회원이 회사에 지급하는 금전을 말합니다. 단, 회사와 판매회원 사이의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 이에 따릅니다.
      10. 포인트 :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이용실적에 따라 회사가 정하는 비율을 적립하여, 결제수단으로 사용하거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혜택과 교환이 가능한 수단을 말합니다. 단, 명칭은 사이트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11. 구매자 : 사이트에 접속하여 재화 등을 구매한 이용자를 말합니다.
    2. 2.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본 약관에서 별도로 규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구매약관") 제2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단, 구매약관의 규정과 본 약관의 규정이 모순되거나 충돌되는 경우, 회사와 판매회원 간의 권리 및 의무를 해석함에 있어 본 약관의 규정이 구매약관의 규정에 우선하여 효력을 갖습니다.
  4. 제 4 조서비스의 종류

    1. 1.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E-Commerce Platform 개발 및 운영서비스
        1. 가)판매관련 업무지원서비스
        2. 나)구매관련 지원서비스
        3. 다)매매계약체결관련 서비스
        4. 라)상품 정보검색 서비스
        5. 마)기타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2. 광고 집행 및 프로모션 서비스
      3.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2. 2.회사가 제공하는 전항의 서비스는 판매회원이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이용을 허락하거나, 통신판매를 알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개별 판매회원이 브랜디셀러관리자에 등록한 상품을 구매자에게 판매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분쟁과 관련하여 법률상 의무 외의 사항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제 5 조대리행위의 부인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와 관련하여 구매자 또는 판매회원을 대리하지 아니하고, 판매회원과 구매자 사이에 성립된 거래 및 판매회원이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판매회원이 그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6. 제 6 조보증의 부인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구매자와 판매회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물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회원이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판매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7. 제 7 조판매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1. 판매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회사가 제공하는 판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을 회사가 승인하는 때에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 승낙의 사실을 제9조 제2항의 방법으로 가입일로부터 10일 내에 통지합니다.
    2. 2.판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하는 판매회원 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필요한 사항을 기입하여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3.판매회원의 자격은 사업자등록을 한 자(자연인 또는 법인 불문)로서, 이용신청을 하려는 자는 실명(법인의 경우 법인의 상호)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4. 4.이용신청의 처리는 신청순서에 의하며,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된 시점입니다. 판매회원이 고의 또는 과실로 허위계정 생성 및 이용 중 적발 시 해당 판매회원은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른 책임을 부담합니다.
    5. 5.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 해지 및 정지된 후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2. 회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3.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4.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5. 회사의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8. 제 8 조정보의 확인 및 협조 의무

    1. 1.회사는 판매회원이 본 약관 제7조 제2항에 따라 제공한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증빙자료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2.회사는 회사의 운영정책 준수 여부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판매회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3.회사의 제1항, 제2항에 따른 증빙자료 제공 요청에도 불구하고, 판매회원이 정당한 이유 없이 증빙자료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본 약관의 해지/취소, 서비스 사용 제한 또는 결제 금액의 지급 보류를 포함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판매자는 모든 관련 위험 및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9. 제 9 조개인정보의 변경 및 유지의무

    1. 1.판매회원은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아니되며,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단, 법령에 의한 변경 이외의 회원ID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판매회원은 변경 신청사항과 관련하여 회사가 요청하는 경우 즉시 증빙자료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원 정보 수정에 대한 권한은 아래와 같습니다.
      항목 수정가능유무 수정방법
      회원ID 수정불가 -
      셀러명, 사업자등록정보, 통신판매신고정보 회사의 승인 시 수정가능 회사에게 증빙자료 제출
      기타 정보(주소/연락처/ 정산정보 등) 판매회원 자체 수정가능 어드민에서 수정
    2. 2.회사의 판매회원에 대한 통지는 브랜디셀러관리자, 판매회원이 제공한 주소 또는 전자우편 주소에 서면 또는 이메일로 통지하거나 이에 준하는 기타의 방법으로 통지하며 회원이 제공한 휴대폰 연락처에 SMS 또는 DM의 형태로 통지합니다. 회사는 판매회원이 최신의 정보를 등록하지 아니함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3.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판매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 단계에서 당해 판매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4.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합니다.
    5. 5.회사의 개인정보 보호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용합니다.
  10. 제 10 조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1. 1.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판매회원에게 있으며, 판매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ID) 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단, 사업자 이전 등의 사유로 인한 경우, 회사는 기존 판매회원과 새로운 판매회원의 동의 후 양도 절차를 진행합니다.
    2. 2.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판매회원은 회사를 면책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3. 3.판매회원은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11. 제 11 조계약기간 및 이용계약의 종료

    1. 1.이용계약의 기간은 판매회원이 약관에 대해 동의한 날로부터 만 1년이 도래하는 시점까지로 하고, 기간 만료 1개월 전까지 서면에 의한 반대의 의사표시가 없는 한 계약기간은 동일한 조건으로 1년간 자동 갱신됩니다.
    2. 2.회사의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회사의 판단 하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다른 판매회원, 구매자 또는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나)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3. 다)제7조 제5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4. 라)판매회원이 제공한 정보 또는 그에 관한 증빙자료가 허위이거나 회사가 요청하는 증빙자료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5. 마)판매회원의 요청에 의해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중단한 후, 해당 기간이 12개월 이상 지속되는 경우
        6. 바)회사에서 운영하는 정책 위반에 따른 페널티가 동일사유로 월 3회이상 부여된 경우
        7. 사)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제9조 제2항의 방법으로 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보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판매회원에게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3.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를 판매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단, 통지 시점의 잔여 주문 건에 대한 처리 및 회사와 판매회원 간의 이용계약에 따른 정산을 위하여 필요로 하는 범위에서 회사와 판매회원은 본 약관의 내용을 준용하기로 합니다.
      4.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회사는 판매회원의 재이용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6. 판매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하거나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판매회원은 구매자의 보호를 위하여 해지 시까지 완결되지 아니한 주문건의 배송, 교환, 환불, 하자보수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7. 회사는 판매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요청 또는 회사의 계약해지 통지시 조회되는 주문 건 중, 주문발생일 기준으로 15일 이내 정당한 사유없이 필요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은 주문 건에 대해서는 직권 취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판매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요청일 또는 회사의 계약해지 통지일로부터 30일간 완결되지 아니한 주문건에 대해서는 처리불가 상태로 간주, 구매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직권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3.당사자 일방에게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상대방은 별도의 최고(催告) 없이 해지의 통지를 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계약의 의무를 위반하여 상대방으로부터 그 시정을 요구 받은 후 7일 이내에 이를 시정 하지 아니한 경우
      2. 부도 등 금융기관의 거래정지, 회생 및 파산절차의 개시, 영업정지 및 취소 등의 행정처분, 주요 자산에 대한 보전처분, 영업양도 및 합병 등으로 이용계약의 이행이 불가능한 경우
      3. 판매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2개월간의 거래건 중 30% 이상의 거래 건에서 구매자로부터의 클레임이 제기되었을 경우
      4. 관련 법령 위반 등 판매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명예 실추 등 유무형적 손해를 입은 경우
    4. 4.제3항에도 불구하고, 판매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판매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진행중인 모든 매매절차를 종료하고 회사에 대한 채무를 정산하여야 합니다.
    5. 5.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브랜디셀러관리자”의 공지사항 카테고리에 게시하거나 제9조 제2항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6. 6.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서비스제공 중단 또는 제한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7.이용계약의 해지에도 불구하고 판매회원은 해지 시까지 완결되지 않은 주문건의 배송, 교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해지 이전에 이미 판매한 상품과 관련하여 발생한 판매회원의 책임과 관련된 조항은 그 효력을 유지합니다.
  12. 제 12 조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1. 1.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2. 2.회사는 본 약관에서 규정되지 않은 구체적인 내용으로서 운영정책을 수립하여 운영할 수 있고. 특정서비스에 관한 내용을 별도의 약관(이하 운영정책과 특정서비스를 총칭하여 "개별약관")에 규정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브랜디셀러관리자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하거나 제9조 제2항의 방법으로 통지하고, 판매회원이 이에 동의한 경우 개별약관은 본 약관과 더불어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3. 3.회사는 전항의 개별약관에 변경이 있을 경우,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개별약관 등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다만, 판매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위 2항과 같은 방법으로 해당 변경사항을 공지합니다.
    4. 4.회원은 본 약관 및 개별약관(이하 “약관 등”)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 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 또는 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5. 5.회사는 특정 판매회원과 개별적으로 약관등에 규정된 내용과 다른 내용의 계약(이하 “개별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계약이 약관등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회사는 개별계약을 체결한 판매회원에게 개별계약의 내용을 서면(전자문서 포함)으로 교부하거나 판매회원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13. 제 13 조손해배상

    1. 1.당사자 일방 또는 당사자 일방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당사자 일방을 대신하여 이용계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상대방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 당사자 일방은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2.판매회원이 이용계약을 위반함으로써 회사에 유, 무형적 손해(판매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과태료 및 벌금을 납부하는 경우 및 회사의 대외 이미지 실추 등을 포함하나, 이에 제한되지 아니함)가 발생한 경우, 판매회원은 회사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 책임이 있는 경우에는, 판매회원은 회사가 지급해야 하는 손해 및 기타 관련 우발 지출(이자, 변호사 비용 및 기타 방어 비용 포함)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부담합니다.
    3. 3.회사는 제2항의 손해배상 청구와 관련하여, 회사가 판매회원에게 청구할 손해배상액의 산정 기준을 운영정책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14. 제 14 조비밀유지

    1. 1.판매회원은 서비스 이용 중 자신이 인지하거나 취득한 회사 또는 서비스에 관한 모든 정보(서비스 이용 정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취득한 기술 및 사업 정보, 고객 정보 및 문서, 전자 파일 등과 같은 형식을 취하는 기타 그 밖의 정보, 본 약관에서 명시된 당사자들의 권리 의무에 관한 세부사항 등을 포함하나 이에 제한되지 않음, 이하 “비밀정보”)를 본 약관의 이행, 서비스의 이용, 서비스를 통한 재화 등의 구매자와의 거래 수행 등을 위한 목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2. 2.판매회원은 모든 비밀정보가 회사 소유이며 자산 가치를 지니고 있음을 인정하고, 본 약관 및 개별 약관에서 달리 명시되지 아니하는 한, 비밀정보 보호를 위해 합리적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3. 3.판매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비밀정보를 복사, 복제 또는 가공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 판매, 홍보 또는 공개할 수 없으며,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3자에 대한 비밀정보 유출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제3자에 대한 손해배상 및 책임을 포함하나 이에 제한되지 않음).
    4. 4.본 조의 의무는 이용계약의 종료 후에도 존속합니다.
  15. 제 15 조회사의 면책

    1. 1.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사이트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 판매회원이 등록한 상품 및 용역 등에 관한 정보 또는 구매자와의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분쟁에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판매회원이 부담합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3자에게 손해를 배상하거나 기타 비용을 지출한 경우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구상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분쟁의 합리적이고 원활한 조정을 위하여 회사가 설치 운영하는 분쟁조정센터(고객센터 포함)를 통하여 예외적으로 당해 분쟁에 개입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분쟁조정센터의 결정을 신의칙에 입각하여 최대한 존중해야 합니다.
    2. 2.회사는 적법한 권리자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당해 재화 등에 관한 정보를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이로 인한 손해배상을 회사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3. 3.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판매회원의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방법을 구매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당해 정보를 기재하지 아니하거나, 허위로 기재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3자에게 손해를 배상하거나 기타 비용을 지출한 경우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구상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4. 4.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판매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5.판매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6.기타 관련 법령 및 회사에서 제공한 이용약관 및 개별약관의 변경, 판매회원 공지사항 등의 주의의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판매회원의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7.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서의 거래는 판매회원의 현재 소재지와 판매회원이 이용하는 무선 데이터 서비스 제공자의 네트워크 등의 이유로 제한, 지연될 수 있습니다.
    8. 8.회사는 브랜디셀러관리자의 공지사항을 통해 제공되는 내용에 대해서, 공지사항 내에 명시된 부분을 확인하지 않은 것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9. 9.회사는 입점한 판매회원이 사회통념 상 허용이 불가한 문제를 일으킨 경우, 임의로 상품 및 스토어에 대한 적합한 제재행위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10.회사는 정당한 정책절차 하에 진행된 판매회원에 대한 제재 또는 그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손해를 보상하지 않습니다.
    11. 11.회사의 운영정책 변경과 관련하여 운영정책 최초 고지 후 15일간 이용계약 해지 요청 없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판매회원에 대해서는 변경된 운영정책에 대한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6. 제 16 조관할법원

    1. 1.회사와 판매회원 간에 발생한 본 약관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대한민국 법원에 전속관할이 있고, 대한민국 내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에 따릅니다.
    2. 2.회사와 판매회원 간에 제기된 본 약관과 관련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17. 제 17 조기타조항

    1. 1.판매회원은 주소지 또는 대금결제를 위한 통장계좌 등의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통지의 지연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2.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혹은 그 일부)를 회사 사이트를 통하여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3.회사는 판매회원에게 주문안내, 배송안내, 휴/퇴점 완료 등 비광고성 정보 및 광고성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제9조 제 2항의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4.본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정 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 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브랜디셀러관리자”의 공지사항을 통해 게시하거나 제9조 제2항의 방법으로 통지한 사항도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18. 부칙 (2020.03.30 공지)

    1. 1.이 약관은 2020년 4월 27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의 약관은 이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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